본문 바로가기
하은엄마 색종이 접기

공주 우산을 접었는데.......

by 헝가리 하은이네 2010. 9. 29.

색종이 접기 클럽 첫날.

공주 우산 접기를 했다.

3, 4학년은 수요일 오후.

5, 6학년은 금요일 오후.

역시나 5,6학년이 침착하게 잘한다.

3, 4학년도 첫날 치고는 참 잘했다.

 

 수요일에 3, 4학년 아가들이 만든 우산이다.

어떤 아가는 10cm색종이로, 어떤 아가는 5cm 색종이로 접었다.

그리고 어떤 아가는 8장을, 어떤 아가는 7장을 접어서 우산을 만들었다.

 종이 접기를 처음 해보는 아가들 신이 나서 접더니 어려운 마지막 단계에서는

한숨을 어찌나 푹푹 쉬어대던지.....

그리고 우산을 만들자 너무나 행복해 했다.

이날은 시간이 없어서 우산을 가지고 와서는 우산대를 나중에 끼웠다.

 5, 6학년 금요일 팀이 만든 공주 우산이다.

이날은 큰 종이는 주지 않고 작은 종이만 주었다.

역시나 작은 종이로 섬세하게 만들어서 제법 멋진 우산이 되었다.

이날은 구슬까지 다 붙이고 우산대도 끼워서는 집에 갈 때 가지고 들 갔다.

에이브리가 늦게 와서 언니인 페이튼이 도와서 함께 만들고는 사진을 찍었다.

바비인형 우산 같다며  좋아하는 아이들.

하빈이의 도움을 받으며 어렵게 만든 에다는 하나 더 만들고 싶단다.

시간이 없답니다.

다음 주에 만납시다.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