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은엄마 색종이 접기

삼각형 선물 상자를 접었다.

by 헝가리 하은이네 2010. 11. 6.

이번 주 색종이 접기 시간에 삼각형 상자를 접기로 하고 시작을 했는데......

이런이런 수요일.

너무 바빴었다.     핑계는 이거다.

너무 바빠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는 그만 나도 모르게 한 단계를 빼먹고

접었던 것이다.

도대체..... 왜 이러지? 뭐가 잘못되었던 거지?   

그렇게 15분여가 지나고 결국 수정을 했더니 시간이 다 지나고 말았다.

그래서 수요일 팀은 상자 중 아래만 접고 뚜껑은 다음 주에 만들기로 했다.

힘이 쭉~~ 빠졌다.

이런...... 실수를.......

그리고 금요일 팀은 생각했던 것처럼 뚜껑까지 다 만들어서는

안에 작은 초콜릿을 하나씩 넣어서 주었다.

 금요일팀 아가들이 만든 상자.

역시 5,6학년 이라 수요일팀보다는 깔끔하게 접는다.

그나저나 수요일팀(3,4학년) 아가들에게 미안하다.

다음 주에 완성하고 초콜릿 넣어 주어야지......

 요건 견본으로 내가 만들었던 상자.

접는 방법은 쉬운데 역시 아가들은

서로 끼우는 것을 힘들어 한다.

 

 지난주에 심심해서 만들어 본 국화 상자다.

아무래도 아이들은 힘들 것 같다.

접기는 쉬운데 끼워서 꽃 모양 만들어 내는 것이 좀 어렵다.

분명 꽃 모양이 완벽했는데 서로 다 맞추어 놓으니 저리 조금 뒤틀려 버렸다.

 이쁘긴 한데........ 아쉽지만 이건 포기하기로 했다.

삼각 주머니는 2월 밸런타인데이에 접어 볼까 싶다.

단순하고 이쁘고.....

다음 주에는 하이힐을 접어 볼까? 아이들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