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뜨기

커플 인형이랑 에어팟 프로 케이스

by 헝가리 하은이네 2020. 11. 3.

한 달 정도?

차 안에서, 드라마 보면서... 그렇게 뜨던 커플 인형을 어제 마무리했다.

다 만들고 나니 남자 인형 목이 좀 허하다.

목도리를 만들어서 걸어 줘야겠다... 아무래도 요즘 날씨가 춥고 겨울이 다가와서 

그리 느껴지는가 보다.

지난번에 만들어 준 도토리 케이스가 벗겨져서 사라 졌단다.

안에 글루건으로 실리콘처럼 만들어 줬는데 별 효과가 없었나 보다.

그래서 다시 에어 팟 프로 케이스를 만들었는데....

아.... 짜증 나....

작다.

안 들어간다.

케이스 없이 유튜브 보고 만들었더니만 실이랑 바늘이 달라서 너무 작게 나왔다.

 

그래서 이번에는 빈 케이스를 가지고 왔다.

케이스를 대고 뜨니까 사이즈가 확실하다.

유튜브에서 알려 준 것보다 코도 더 많이 만들어야 하고 단도 한단이 더 높아야 한다.

뚜껑은 그냥 내가 대충 보고 만들었다.

미끄러워서 실리콘 처리를 해줘야 하는데 그런 게 없고 글루건은 사용해 보니 몇 번하고 나면

효과가 없어서 그냥 양면테이프를 붙여 주었다.

나중에 접착제가 효과가 없으면 다른 케이스를 만들어서 바꿔주면 좋을 듯싶다.

두 딸들이 어렸을 때 너무너무 재밌게 보았던 만화의 주인공 보노보노.

작은 녀석이 흉내를 잘 냈었는데.

"보노보노야 어디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