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들의 이야기

I.C.S.B 2008 Senior Auction 1

by 헝가리 하은이네 2008. 2. 3.

큰 아이가 다니는 I.C.S.B학교에서는 매년 2월에 auction이 열린다.

졸업반인 12학년의 졸업여행 비용을 마련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작년에는 잘 몰라서 가지를 않았었는데 올 해는

큰 아이가 너무 가고 싶다 하여  미리 준비를 하고

아빠랑 함께 학교로 갔다.

올 해의 주제는 "SUPER HEROES" 란다.

 학교로 들어가니 벌써 심상치가 않다.

저 멋진 아가씨는 12학년인가 보다.

 하은이도 줄을 서서 경매에 참여하기 위해 참가 신청을 했다.

세상에 베트맨과 슈퍼맨이 신청을 받네요......

 하은이는 Scooby Doo를 선택했다.

 Super Heroes가 된 12학년들이 지하식당으로 내려가니

간식과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식탁도 정말 신경써서 멋지게 꾸며 놓았다.

 컵케익을 먹는데    

오잉~~~~~? 저게 누구야....

12학년 솔지가 멋지게 차리고 나타났다.

사진 한 장 찍고..... 이름이 뭐라고 했는데 벌써 까먹고 생각이 안 난다.

블랙...... 뭐라 했는데....

 학부모들이 저녁 음식판매를 도와주고.....

 갑자기 아이들의 움직임이 바빠졌다.

엄마 빨리 오라며 성화다.

3층으로 올라가니 벌써 Silent Auction이 시작되었다.

입구에 서있는 저들은 누군가?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베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정도이니....

 반가운 김밥도 보이고.

500 포린트(2,500원)부터 시작이다.

 과감히 껌에 800 포린트(4,000원)을 적었는데 꼬마 하나가 나타나더니

900 포린트를 적고는 나를 보며 씩웃고 간다.

우 씨~~~~~ 틀렸다.

그렇다고 또 1,000 포린트를 쓰자니 쪼끔 그렇고....

 와~~~~  우리나라 모닝글로리 학용품도 있다.

 중국어 교본도 있다. 학교 제2외국어에 스페인어, 독일어, 그리고

중국어가 있는데 아마도 도움이 되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