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룹명 가족여행/한국방문

스시 오오모토 - 2023년 7월 15일

by 헝가리 하은이네 2023. 7. 23.

헝가리에 있는데 작은 딸한테서 카톡이 왔었다.

엄마랑 언니랑 같이 가려고 예약을 했다면서.

이 날은 다른 약속을 잡지 말라는 뜻으로.

그런데 노키즈란다.

그래서 하겸이는 집에 있어야 한다 하는데 하겸이도

집에서 놀고 싶다며 안 따라간다고.

15일. 토요일 오후 딸들이랑 갔다.

예약했다는 곳으로.

난 항상 꼼꼼하게 확인을 안 하는 편이다. 내가 계획한 게 아니면.

이번에도 작은 딸이 알아서 하는 것이기에 아무 생각 없이 택시를 탔는데

멀었다.... ㅎㅎ

뚝섬역이다.

왜 나는 대충 신촌쯤이려니 했을 까...

어쨌든 가보고 

오~~~ 이런 곳도 있구나... 했다.

예약제로 15명만을 위한 스시집.

초밥을 만드는데 손가락이 춤추듯 하네. 

칼 사용이... 오~~~  넘 신기했다.

밀가루가 안 들어간 카스텔라

모든 것 하나하나가 다 독특했다.

안의 소스도. 간장도 적당히.

먹고 나서 짜서 물을 마시게 되는 다른 초밥집과는 달라서 좋았다.

울 작은 딸 덕분에 호강했다.

가격이 만만치 않아 자주는 못하겠지만

가끔 한 번은 좋지 싶다.

고마워~~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