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룹명 가족여행/헝가리여행

2년 만에 간 벼룩 시장 1.

by 헝가리 하은이네 2008. 5. 26.

오랜만에 정말 오랜만에 벼룩시장에 구경을 갔다.

변한 것은 없는데 많이 올라서 꽤 비싸고,

또 너무 바가지를 씌운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예전 같지가 않았다. 물건도 예전이 더 벼룩시장 다뤘었다.

그래도 재미있다. 언제 와도 벼룩시장 구경은 재미있다.

부다페스트에 있는 벼룩시장은 M5 Seged방향으로 가면 있다.

꽤 넓고 커서 하루에 돌아보기에는 다리도 아프고 힘들다.

그저 쉬 돌아보는 정도이다.

예쁜 유모차.

저 안에 예쁜 꽃을 한 아름 넣어 정원 한쪽에 놓고 싶다.

 

 어떤 그림을 찾으시나......

 아기천사들이 많이 나왔다.

한 번에 저렇게 많은 물량이 어디서 나오나?

여기저기 많으니 처음에는 예뻤다가 가짜 같은 느낌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