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은엄마 색종이 접기

회전목마 닮은 연필꽂이

by 헝가리 하은이네 2012. 3. 24.

2주의 봄방학을 마치고

오랜만에 아이들과 다시 만나 색종이를 접었다.

아주 쉽지만 회전목마를 닮아 이쁜 연필꽂이를 접었다.

15cm 종이로 먼저 접았다. 역시나 우리 아가들~~~

어쩜 저리 꼼꼼히 접는지.

빨강은 로렌이 만든것이고, 파랑은 블랑카가 만든 것이다.

2년 전 로렌은 진짜 종이접기를 못했었다.

지금은 어찌나 잘하는지. 기특한 녀석.

요건 제임스 것? 그런 것 같다. 선이 분명한 것이.

일본 아가 리오의 작품.

언제 봐도 말이 없는 리오. 씨~~ 익 웃을 때면 어찌나 귀여운지.

리나랑 리자는 둘이 의논하면서 쌍둥이 연필꽂이를 만들었다.

23cm로 만든 연필꽂이. 

항상 종이 자르는 것이 좀...... 귀찮다.

25cm 종이도 판매되면 좋을 텐데......

노랑은 블랑카, 핑크는 로렌.

 

역시나 리자와 리나는 또 쌍둥이 연필꽂이다.

  리오가 만든 3종류의 연필꽂이. 30cm를 접으면서는 또 한숨을 쉰다. 

종이가 크니까 더 신경 써서 접어야 선이 똑바르기 때문이다.                                              

오~~~~~ 파랑으로만 접은 제임스의 연필꽂이.

색이 참 곱고 이쁘다. 깔끔한 제임스의 성격이 보이는 것 같다.

블랑카는 30cm로 3쪽씩 붙여서는 벽에 거는 걸로 2개를 더 만들었다.

제일 늦게까지 30cm종이로 하나 더 만든 로렌의 작품.

검정과 회색, 짙은 파랑으로 하니 이것도 분위기가 꽤 괜찮다.

다음 주에는 그냥 팽이를 접어 볼까.... 싶다.

자기가 만든것 행복한 표정으로 들고 가는 아가들 볼 때면

나도 기분이 좋아지고.

주말 잘 지내시고 월요일에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