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은엄마 색종이 접기

한국의 다과그릇을 접어 볼까요?

by 헝가리 하은이네 2012. 4. 28.

아이들하고 우리식 다과그릇을 접었다.

 

 

 

 

 15cm와 7cm 로 접었다. 처음에는 팝콘이라도  담아 줄까... 했는데

깜박 잊어서 그냥 빈접시로 보냈다.

아쉬웠지만.

 

 

 

 

 

 

 

 

 

 

 

그리고 이번주는 4종류의 책갈피를 접어 보았다.

 

 

집에서 이쁜 색종이를 가져가야지.... 했는데 깜박 잊었다.

그래서 좀 색이 다양하지가 않다.

 

 

오늘 처음 온 지나의 작품들.

 

 

 

 

 

 

강아지 책갈피가 제법 귀엽다.

백조 책갈피는 우아하고.

다음주는 뭘하지?

다시 인형을 접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