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은엄마 색종이 접기

예쁜 인형을 접어보았다.

by 헝가리 하은이네 2012. 5. 26.

이번주는 문화원과 학교에서 같은 것을 접었다.

인형을.....

얼마 전 장선생님 블로그에 들어갔다가

너무 이쁜 인형을 병원에서 환우들과 함께 접은 것을 보고

나도 아이들과 함께 해본 것인데.....

일단 재료가 달라서 좀....

레이스가 너무 비싸고 또 재질이 달라 쉽지 않았다.

팔로 사용할 종이도 몇 곳을 돌아다녀서 겨우 구입하고.

요건 견본으로 미리 접어 본 인형들.

딸들은 초록 다리가 너무 웃기다고......

스타킹이야~~~~ 억지를 쓰니 초록스타킹이 뭐냐며 또 웃는다.

핑크면 몰라도.....

우 씨~~~  요즘 패션이거든~~!!!

대학교에서 수학을 가르치신 다는 교수님은 우연히 들어왔다가

요즘 색종이 접기에 푹~~ 빠지셔서 일주일 내내 이날만 기다리신다고.

너무나 재미있다며 고맙다 인사를 하셔서

내가 더  고맙다고 했다.

제가 더 고마워요. 힘이 나네요~~~

제일 열심이신 헝가리 할머님의 작품.

색이 참 고운 종이를 고르셔서는 어찌나 정성 들여 만드시는지.....

가실 때 종이를 더 드렸다. 집에서도 만드시라고.

글루건도 구입을 하셨단다. 이젠 아예 본격적으로

작업을 하시려나 보다.

작은 녀석 하빈이는 레이스를 안 하겠다고.

그러자 헝가리 분들이 의아한 눈으로 본다.

왜....?  그런데 작은 녀석은 종이를 보면 완성품이 그려지나 보다.

난 이 색종이를 꺼내놓지 않았는데 이 종이로 만들고 싶다 해서 주었더니

완성품을 보니 내가 생각했던 것과 다른 느낌의 더 멋진 작품이 되었다.

머리에 진주 구슬을 장식하니 우아해 보이고

이것을 본 다른 분들도 진주 구슬로 장식들을 하셨다.

우리 안나가 만든 작품.

나중에 안나 엄마가 오셔서는 깜짝 놀라셨다.

다음 주에는 이 인형에 어울릴 우산을 접기로 했다.

또 한 분의 작품은 사진을 미처 찍지 못했다.  

집에 오자마자 자기 인형을 화분 위에 앉혀 놓은 하빈이. 이쁘다~~~~

 요건 지난주에 만든 작품. 

어른들인데도 매직큐브를 만들어서는 너무나 좋아들 하셨다.

신기하다며.

 

 
이번주는 학교에서도 같은 인형을 접었다.
현진이의 인형은 면사포를 썼다. 
  미안..... 리오.
리오는 로켓트를 만들고 싶어 했는데..... 

 

  12
 
 
 
블랑카가 만든 인형들.  올해는 이날로 색종이      접기가 끝났다.  9월 신학기에 만납시다~~~~
 
몇주전에 만든 상자들.    하나는 바둑모양, 하나는 바람개비 모양. 
01
 
02
 
03
2-3년을 함께 한 아이들은 이젠    말만해도 알아 듣고 접고, 또    모양만 봐도 기본을 알아서들 한다. 

 

그래서 이젠 나도 편하고 아이들도 어렵다 안 하고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되었는데 여름방학 건강하게 지내고 새 학기 시작하면 만납시다.

마지막 시간이라 팝콘을 튀겨서는 함께 먹으며 마지막시간 인형을 접었다.

7학년부터는 헝가리 학교로 옮겨가는 블랑카는

학교를 옮겨도 시간 날 때 오면 안 되느냐고.

왜 안됩니까~~~ 와도 됩니다. 언제든지.

매주 금요일 오후 3시 30분에 시작을 하니까

언제든 시간만 되면 오라고 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