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들의 이야기/태산이 이야기

훈련 중인 우리 태산이. 점수는....

by 헝가리 하은이네 2014. 1. 14.

오랜만에 여유있는 오후를 보내고 있는 작은 녀석.

태산이 훈련을 시킨다.

인내심 훈련.ㅎㅎㅎ


이번 클래스 점수는......A+.

아~~주 잘했어요. 짝짝짝.


가만히 안 움직이고 있는 태산이.....

혹시....저 큰 머리가 꼈나?

태산이 머리 꼈나봐. 내 그럴줄 알았어요~~~ 태산이는 머리가 넘 커~~~

나가 봐. 꼈나 봐.

잉?

빠졌네?

ㅎㅎㅎㅎ

난 니 머리가 낀줄 알았어요~~~~

휴~~~ 다행이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