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은,하빈이네 일상들

부다페스트 김작가님이 우정촬영을 했줬다.

by 헝가리 하은이네 2019. 9. 10.

친구들에게 선물로 스냅 촬영을 해주고 싶다 했더니

부다페스트 김작가(조카)님이 흔쾌히 없는 시간 쪼개서 사진 촬영을 해줬다.

어찌나 감사하던지.

내 나이 19살 그러니까 대학  1학년 2학기 때 만난 친구들이다.

서울 여자대학을 다닌 나는 학교 방침에 따라서 1학년 2학기 생활관에 들어가서

한 학기를 지내야 했고, 제비뽑기로 방을 뽑아서 들어갔다.

그때 같은 방을 함께 사용한 친구들이다.

그래서 과가 다 다르다.

한 친구는 경영학과, 한 친구는 국문과, 그리고 나는 아동학과

그해 겨울이었나... 그다음 해 가을이었나...

다 같이 경복궁에 가서 흑백 사진을 찍었었다.

대충 그러면 스무 살 때였나 보다.

이제

50 중반이 된 우리가 부다페스트에서 만나서 사진을 찍었다.

20살이었던 우리는 흰머리를 염색하고 돋보기가 필요한 나이가 되었다.

그래도 안 변한 것은 서로 바라보며 웃는 것이다.

아이들 다 키워놓고 멀고 먼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만난 친구들.

여기까지 와줘서 고맙고 반갑고,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내 버킷 리스트 중 하나인 산티아고도 같이 걸어 보자고

그러니 운동들 하면서 건강하자고 약속을 했다.

 

 

 

 

 

 

 

 

 

 

 

 

 

하은이가 옷 색도 맞춰야 한다며 사진을 여러 장 보여줘서

흰색 계열로 했는데 잘했단 생각이 든다.

화장도 해라, 머리 손질도 해라 우리 큰딸은 엄마가 조금이라도 더 이쁘게

나오길 바라 주문도 많았지만...

그저 아빠랑 같이 하검이 봐주는 것만으로도 너무 기뻐서

립스틱만 바르고 서둘러 나왔다

우리 아들 맘 변할 까 봐서.

그래도 우리 김 작가님이 이쁘게 잘 찍어 주었네. ^ ^

땡큐~~~

이모랑 이모 친구들 이쁘게 찍어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