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은,하빈이네 일상들

엄마랑 부다페스트 루카츠(Szent Lukacs) 온천에서

by 헝가리 하은이네 2022. 8. 23.

엄마랑 루카츠 Szent Lukacs Gyogyfurdo 온천에 다녀왔다.

머르깃다리 옆에 있는 오래된 온천.

사실 나는 끼라이 온천을 몇 번 가봤고, 루카츠 온천은

처음이다.

들어가면서 부터 길을 몰라 두 번을 물어보면서 찾아갔다는.

이곳에서 울 아들 백신 접종을 했는데...

그래서 병원인데? 

여기에 온천이?

어디에?

그랬었다.

병원 안 쪽으로  Szent Lukacs Gyogyfurdo 루카츠 온천이 있었다.

야외 수영장은 이번에는 패스.

우린 실내 온천에서만 있었다.

여기는 좀 물이.. 미지근... 

여기가 그나마 좀 따뜻했다.

어딘가에 40도 탕이 있다고 했는데 난 못 찾았다.

물이 너무너무 좋았다.

미끈 미끈. ^ ^

사우나실도 아주 맘에 들고.

벽에 15~20분 탕에 있는 게 좋다고.

그래서 중간에 사우나 들락 날락 하면서 1시간여 머물렀는데

피로가 다 풀리는 기분.

다음에 하겸이랑 오면 여기서 놀면 되겠다.

아이들을 별로 안 좋아하는 곳이다.

어르신들이 치료 목적으로 들 많이 찾는 곳이라서.

엄마가 너무 좋으시다고.

그래서 남동생이랑 조카랑 한 번 더 왔다.

그런데 주차 자리가 없어서 돌다가 자리가 생겨서

바로 주차하고 너무 좋아서 그만...

깜박하고 주차티켓을 잊고 말았다.

덕분에 불법 주차 티켓을 받았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