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룹명 가족여행/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축구장

by 헝가리 하은이네 2023. 11. 11.

우리 아들이 파리에 가면 꼭 가보고 싶은 곳이 바로 축구장이다.

생제르맹 축구장.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열심히 찾았지만 우리가 파리에 머무는 

기간에는 경기가 없었다. 아쉽게도.

그래도 축구장 투어를 예약하고 루브르에서 나오자마자 

뛰듯이 걸어 점심 먹고 바로 택시로 출발.

3시로 예약했는데 행여나 늦었다고 뭐라 하면 안되니까.

우리 아들이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날인데.

드디어 도착.

울 아들 덕에 축구장 절대 가볼 일 없는 에미도 축구장을 다 와 본다.

누나들도.

아들 땡큐입니다~~~~

우리 아들 너무너무 신나고 행복하단다. ㅎㅎㅎ

택시에서 내리자마자 이 강인, 옴바페...... 눈에 보이고.

뭐 하나 놓칠세라 열심히 사진 찍는 우리 아드님 

 

아~~~~

축구장이 이렇게 생겼구나......

딸들이랑 나도 처음이다.

앞사람 때문에 안 보일 일이 절대 없겠구나. ㅎㅎㅎ

 

기념품 샵을 안 들릴 수 없지요. 

울 아들 자기 용돈 다 털어서 내돈내산 하셨다.

저 윗옷 한 벌이 105유로. 

한참 고민을 했다.

이 강인 이름으로 할지....

누나들의 의견으로 하겸 이름을 프린트했다.

 

 

우리 아들도 축구장 안에는 못 들어가지만

한쪽 코너에서 축구공 몇 번 차 봤다.

 

호텔로 돌아오면서 너무너무 행복하다는 아들.

제일 좋았다고.

그럼 됐지.

우리 아들이 너무 행복하다 하니 충분하다.